반응형
Unity 2021.3.15f 에 GooglePlayGamesPlugin-0.11.01.unitypackage 추가 후 발생하는 빌드 오류 문제 수정
처음 플러그인 추가시 Google.VersionHandler 중복 이슈가 발생한다.
하나는 MobileDependencyResolver/Google.VersionHandler 이고,
다른 하나는 ExternalDependencyManager/Google.VersionHandler 의 중복으로 하나를 삭제 해줘야한다.
처음 MobileDependencyResolver/Google.VersionHandler 해봤더니 빌드 오류 발생. 다른 여러가지를 테스트 해보았으나 해결되지 않음.
그래서 다시 ExternalDependencyManager/Google.VersionHandler 을 삭제하는 방법으로 바꿔봄.
빌드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빌드 됨.
지금까지 잘못 삭제하고 있었음 ㅠ.ㅠ
반응형
'Program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Resources.Load<Sprite>() null을 반환하는 문제 수정(기록용) (0) | 2023.02.13 |
---|---|
유니티 2021.3.15f1 에서 Admob SDK GoogleMobileAds-v7.4.0 임포트시 발생하는 문제 수정. (0) | 2023.02.10 |
Unity 2021.3.15f 버전에서 UnityAds 4.4.1 버전을 추가할 시 발생하는 오류 수정 방법(기록용) (0) | 2023.01.06 |
C# 클리커 게임의 화폐 단위 표현 방법 (Double 형) (0) | 2022.02.08 |
Unity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오브젝트 풀링(Object Pooling) (0) | 2022.01.11 |